본문 바로가기
사주정보

2023년 계묘년 대박 나는 띠,띠별 운세

by 인포king 2023. 1. 11.

새해가 되면서 신년운세나 혹은 띠별 운세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올해는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23년 복이 술술 대박이 나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고 조심해야 할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인의 덕을 보는 띠

나이 년생
20대 99년생 토끼
30대 89년생 뱀띠
40대 79년생 양띠

양띠
토끼띠
뱀띠

이분들 같은 경우에는 올해 전화위복의 형태입니다 내가 어느 정도 위기를 맞게 되지만 주변사람들의 덕으로 그 위기를 전화위복으로 해서 좋은 운기로 이어가는 타이밍입니다 그래서 생각지도 않게 뜻하지도 않게 내 노력과 상관없이 운기가 좋아지는 때입니다 귀인의 덕을 본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체감되는 부분에 한숨을 돌리겠지만 대박이라고 말하기에는 아쉬움이 있으니까 참고하셔서 각자의 자리에서 잘 대처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기회가 많이 생기는 띠

나이 년생
20대 98년생 호랑이띠
40대 78년생 말띠

호랑이띠
말띠

이 두띠들은 올해 굉장히 좋은 기회가 많이 생깁니다 예를 들어서 자격증 시험을 공부했다던가 여러 가지 경험을 많이 쌓다 보면 이런 경험들을 크게 펼칠 수 있는 확장의 운기로 새로운 취업수나 연봉의 형태가 바뀌게 됩니다 즉 나를 인정받을 수 있는 운기가 들어오게 됩니다 이 두띠들은 올해 좋은 활약을 펼치면서 자신의 끼와 재능들을 널리 펼치는 좋은 운기가 들어와 있으니까 대박이 나는 띠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이 두띠들이 있다면 미리미리 잘 친해져 놓으시길 바랍니다 

대박이 나는 띠 

나이 년생
30대 86년생 호랑이띠

올해 가장 대박이 날 수 있는 띠는 86년생 호랑이띠라고 합니다 자기가 하고 있는 일에 대해서 확장하는 시기라고 볼 수 있고 본인이 기대했던 일들에 대해 좋은 결과가 나오는 때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물을 던저서 고기를 잡는데 고래가 낚이는 격이라고 말씀을 했으니까 생각지도 않았던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합니다 부와 명예가 따르는 타이밍이라고 하네요 

추가적으로 결혼을 하거나 출산을 하거나 식구가 느는 등 경사가 나는 때이기도 합니다 

 

나이 년생
50대 66년생 말띠

말띠

두번째로 대박이 날 수 있는 띠는 66년생 말띠이라고 합니다 이 분들은 22년에는 다소 좋은 덕이 없었을 텐데 내년에는 굉장히 좋은 수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특히 명예적인 부분이 들어와서 타인의 추앙을 받고 감투를 쓰는 타이밍입니다 올해는 굉장히 좋은 기운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시는 걸 추천드린다고 하니 많이 움직이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오늘은 2023년 계묘년 대박 나는 띠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 띠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다른 띠들도 좋은 게 많다고 합니다 체감상 특히나 좋겠다 하는 띠들만 추려드렸고 포함되지 않았다고 해서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열심히 하셔가지고 각자의 자리에서 좋은 결과 만드셨으면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