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로또 당첨 꿈 순위 알아보기

by 인포king 2023. 4. 27.

여러분의 꿈은 무엇인가요? 여기서 대다수의 분들은 아마 로또 당첨이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오늘은 이런 꿈들을 꾸면 재미 삼아라도 로또 1장씩은 사보시면 어떨까요? 당첨자통계에서 사기 전에 가장 많이 꾼 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또
로또



로또복권 수탁사업자 국민은행이 로또 1등 당첨자 250명을 설문 조사한 결과 로또 당첨자의 44%는 이런 꿈들을 꾸고 로또를 구매해 당첨이 되었다고 합니다 아래글을 통해 확인해 보시겠습니다 

 

로또 당첨 꿈 순위

 

7위  돈더미, 황금, 숫자 꿈 
●세숫대야에 사금이 가득 차 있는 꿈 

●낯선 사람이 지폐를 다발로 건네는 꿈 

●황금시계를 선물 받아 차는 꿈 

●강물 속에 황금 덩어리를 건져내는 꿈 

●어떤 숫자를 보는 꿈 

●누군가 숫자를 적어줬는데 선명히 기억나는 꿈 

등을 꾸었다고 합니다 


 

6위  똥꿈
똥을 밟거나, 몸에 묻거나, 똥통에 빠지거나 하는 등 

내가 신체접촉이 있어야 효험이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  색깔도 황금색으로 분명해야 합니다
 

 

5위  물꿈
●바닥이 물에 보일 정도의 맑은 물에서 헤엄치는 꿈

●물을 틀었는데 집안에 가득 넘쳐나는 꿈 

●집에 수도가 터져 솟구치는 꿈 

등이 있습니다 여기서 물은 탁하지 않고 맑을수록 좋고 큰 해일이 와서 덮친다거나 깊은 강물에 허우적대는 꿈은 

해결해야 할 일이 잘 해결되지 않아서 스트레스받는 꿈이라고 합니다 

 

4위  불 꿈
●집이 불타는 걸 보는 꿈 

●내가 집에 불을 지르는 꿈

●모르는 건물이 활활 타오르는 꿈 

●집에 번개가 떨어져 불이 나는 꿈 

등이 있고 여기서 불길의 세기가 크면 클수록 재물과 돈의 행운이 더욱더 상승한다고 합니다 

대신 불길이 줄어들거나 소방차가 와서 불을 끄면 하는 일이 침체기가 올 수도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위  유명인, 대통령 꿈
유명인과 대통령을 그냥 보는 것보다 실제로 만나서 악수를 하거나 함께 식사를 하거나 유명인이 집에 방문을 하거나 대통령에게 표창장을 받는 꿈들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2위  동물 꿈
●돼지가 자기를 쫒아서 집안에 들어오는 꿈

●돼지가 새끼를 낳는 꿈

●돼지떼들이 우르르 내 품에 안기는 꿈

등이 있고 흑돼지나 백돼지 꿈이 길몽 중에 길몽이라고 합니다 

그 외에 호랑이, 코끼리, 말, 닭, 소, 뱀 등이 있고 상상 속의 동물인 용과 봉황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동물들이 나를 물어서 피가난 다고 하면 더욱더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1위  조상님 꿈 
대망의 1위는 조상님 꿈이네요 

조상님이 나타나서 인자한 얼굴로 웃으며 쳐다보거나 보따리나 무언가를 주는 꿈 

본인 이름을 부르는 꿈

함께 식사를 하는 꿈 

등이 있습니다 

꿈을 꾸고 로또 당첨되신 분들 중 10명 중 3명은 조상님 꿈을 꾸고 로또에 당첨되었다고 합니다 

대신 조상님이 근심 어린 표정으로 바라보거나 걱정되는 듯 내 머리를 쓰다듬으면 흉몽 일수 있으니 꿈에 조상님들이 등장하시면 표정을 잘 살펴야겠습니다 
마치며

오늘은 로또 당첨 꿈 순위에 대해서 살펴보았는데요 저는 평소에 꿈을 잘 꾸지 않고 꾸더라도 기억을 잘못하는데 이제부터라도 꿈을 잘 살펴보아야겠네요 여러분들도 위의 7가지 꿈을 혹시라도 꾸셨다면 로또 1장씩은 꼭 사셔보시기 바랍니다 

댓글